부천 예식장 상동역 소풍 컨벤션웨딩 부페 밥이 맛있었어요 본문

. . . 사회 초읽기/리뷰이야기 (reviews)

부천 예식장 상동역 소풍 컨벤션웨딩 부페 밥이 맛있었어요

바둑이방울 2021. 2. 28. 00:32
반응형

부천 예식장 하면 상동역 소풍예식장을 지나가다가 많이 보셨을거에요

저도 갈일이 있어서 갔다왔네요~ 혼자 갔지만 밥이 맛있어서 좋앗던 소풍 컨벤션웨딩 부페였어요.

 

 


소풍컨벤션웨딩홀


 

 

 

 

 

 

좋은 소식을 담고있는듯한 뉘앙스가 풍기는 <소풍>이라는 단어가 웨딩홀 이름이라서 어감이 좋더라고요.

상동역과 가깝다는것도 장점이지만 뉴코아와 함께 이것저것 다 연결되어 있어서 결혼식 끝나고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큰곳에서 결혼하면 이런것들이 장점으로 딸려 오는가 봐요.

 

 

 

서울이랑 달리 좁지않고, 건물을 정말 크게 쓰는 부천이에요.

부천소풍 터미널은 1/2/3층이고요. 4층은 뉴코아 문화센터이며 5층은 뉴코아 푸드스트릿, 6층은 CGV,스크린골프, 빕스, 전문식당가가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가는 7층 소풍컨벤션웨딩홀에 라온제나홀과 베일리홀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예식장은 라온제나홀과 베일리홀 뿐만아니라 뷰티샵, 예약실, VIP대기실까지 있었어요.

 

 

 

 

배스킨라빈스와 하나투어가 보이는 쪽에 소풍컨벤션웨딩으로 가는 길이 있더라고요. 여러가지 입구가 있는데요 다 소개해 드리긴 어렵고 저는 이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지하에 주차장이 있으니 편안하게 오실수 있을것입니다. 소풍이라는 부천 예식장을 찾는 손님들이 편하게 이용하시게끔 잘 갖추어 놓았더라고요. 이런곳에서 결혼을 한다면 하객들을 받기에 이래저래 장점이 많을 것 같습니다.

 

 

 

미용&드레스실이 있었는데요 저는 손님이니까 바깥에서 보기만 합니다.

 

 

 

 

결혼하기 전에 상ㄷ마할수 있는 공간 예약실이 크게 있더라구요.

 

 

 

하객을 위해 손소독제가 구비되어 있었으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도 철저하게 소독/방역을 한다고 붙어있는 부천 결혼식장 소풍! 요즘 웨딩홀을 선택할 때는 이런 부가적인 위생상태등도 많이 따져봐야 할거 같아서 신혼부부들 많이 힘드실테지만 힘내시면 좋겠네요

 

 

 

 

예식장 내부 분위기입니다

일찍 가서 사람이 없을때 찍어보았지요

 

 

 

사람이 차면 이런 모습~ 정말 성대하죠! 아울러 거리두기로 비워두기 좌석이 세팅 되어있어서 안심을 하게되네요. 

 

 

 

폐백실 세팅된것도 찍어보았어요

요즘에는 폐백 생략하시는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이렇게 예쁜 장소라면 하고싶을것 같네요.

 

 

 

연회장과 뒤의 아름다운 길이 조성되어 있는 모습을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저조차 사진을 찍고 싶을 정도로 길이 참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곳저곳 예쁘게 꾸며져 있는 부천 예식장 소풍입니다.

 

결혼식의 꽃은 뷔페라던데....!! 그래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맛깔난 무한리필 부페가 딸려있는 웨딩홀이라면 하객들이 올 맛이 나지 않을까요? 저는 먹을 거를 원체 좋아해서 말이죠. 나중에 제가 결혼할 때도 일단 밥이 맛있는 곳에서 하고프네요.

 

 

 

위생장갑을 끼고 안전수칙을 지키며 마스크를 끼고 음식을 받아오면 됩니다.

 

 

 

여러가지 전 종류가 있고요. 결혼식장 와서 술한잔 하기도 하는데 이런 안주라면 분명 술맛이 술술 펼쳐질듯 합니다.

 

 

 

피자가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는데요 지금 보니 밑에 조약돌 데코레이션도 아주 귀엽고 음식이 더욱 맛깔나게 보이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금방 한 갖가지 바베큐에 칠리 닭껍질 등 여러가지 음식이 있는것으로 보아 이곳은 분명 실력자가 음식을 만들어주는 것임에 틀림없습니다. 뷔페도 예식장마다 천차만별의 퀄리티이거든요. 이곳은 음식이 진짜 괜찮네요.

 

 

 

원체 오리고기를 좋아하는데 이곳에서도 맛볼수 있었네요 yes!

머스타드 소스 듬뿍 찍어먹습니다.

 

 

 

한국스러운 요리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문어숙회에 육사시미 등의 메뉴도 있었고요 이렇게 뷔페가 큰 결혼식장은 간만이었던 듯 하네요

 

 

 

 

밥 잘먹은건 인증해야죠.

샐러드를 비롯하여 연어랑 육회랑 초밥에 파스타 냠냠 했습니다. 평소에 먹는 것보다 너무 많이 먹지 않으려 노력했지만 실패.. 과식해버렸습니다!

 

 

 

결혼식장에 왔으니 국수를 안 먹을수 없죠.

 

부천 상동역&부천종합 터미널에서 엄청 가까운곳이에요.

 

 

 

사람이 붐비는 예식장 내부가 무섭다면 이렇게 간접적으로 밥먹으면서 볼수 있어요

결혼식 끝마무리는 이곳에서 보았네요~

부천 예식장은 역세권을 자랑하는 상동역 근처 소풍 컨벤션웨딩 뷔페가 있다는 것... 저도 우연히 알았지만 진짜 좋긴 해서 감동했습니다! 혹시나 주위 분들이 이곳에서 결혼하셔서 방문하신다면 제 리뷰를 통해 도움 받으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AG

more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