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ABC쥬스 프리바이오틱스 (고스란히) 본문
고스란히 라는데서 나온 유기농 ABC쥬스 프리바이오틱스라는 제품을 먹어봤어요
프리바이오틱스는 따로 팔기도 하던데 쥬스에 프리바이오틱스라니 신기했고요 ABC주스는 건강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시라면 한번쯤 보셨을 것이에요.
기성제품으로 파니 편리하게 먹을수가 있네요.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고요 유기농 레드비트 주스농축액&유기농 사과농축액&유기농 당근농축액&유기농 아가베이눌린분말이라는게 들어있대요.
사과와 비트, 당근, 그리고 프리바이오틱스가 들어갔다니!
참 이것저것 많이도 들어간 제품이네요.
건강해보이는 마실거리를 찾고있었는데요 가족끼리 한통 금방 다 먹어버렸는데요~^^
맛까지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절취선 위에 부분을 뜯으면 이렇게 세워놓고 먹을수가 있어서 따로 다른 상자에 넣어놓을 필요 없이 이 곽을 그대로 활용을 해주었습니다.
하늘에서 보면 이런데요,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네요. 요렇게 비슷하게 생긴 제품 있잖아요. 저만 그 생각 하는거 아니죠?
과채주스이며 100g당 39kcal이라고 써있는데요 그렇게 높은 칼로리가 아니라서 그런지 손이 잘 가는 녀석이랍니다.
그리고 유기농이라는 말이 써있는것은, 사과&당근&비트가 유기농 인증된 상품으로 들어가 있는가 봅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장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검색해보시는 성분인데요~ 뭐 안먹는거보다는 챙겨먹는게 낫겟다 싶어서 먹었는데 은근 맛이 좋으니 계속 손이 가긴 하네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도 하나 먹었네요.
은근히 부모님들이 잘 드시더라고요, 맛없는거 안 드시는건 저랑 비슷한 성격이신데 금방 먹겠다 싶더라니까요.
내용물 보여드리려고 컵에 따라보았습니다.
걸쭉하진 않고요 이렇게 살짝 반투명한 느낌으로!
아마 비트랑 사과가 섞여서 색이 이런거겠죠?
아침에 속이 비었을 때 한잔 하기에 좋은것 같네요. 아예 뱃속이 비어있으면 하루종일 기분이 안나는데 아침에 밥까지 챙겨먹기엔 버거운 시간이라 저는 그렇게 활용하네요.
오묘한 느낌의 컬러풀한 액체입니다. 상큼하고 먹을만했어요. 맛이 없는 제품은 제가 다 못 먹겠드라고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ABC쥬스를 시판제품으로 찾아보신다면 칼로리가 높지않은 고스란히 제품으로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