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미트볼 소스 맛이 중독적인 메뉴에요 (가격과 맛 후기!) 본문
오늘 밥은 서브웨이로 먹을거라 동네 서브웨이에 갔어요.
들어가기도 전에 오늘은 서브웨이에서 미트볼 먹어야겠다고 정한 터라 다른 메뉴는 보지도 않았어요.
여러분의 동네에도 서브웨이가 있죠??
서브웨이 자리는 약간 미국스타일이에요. 샌드위치 가게이지만 있을 건 다 있고 커피와 쿠키까지 먹을 수 있는 멋진공간이죠. 뭔가 여행객들이나 직장인들이 잠시 앉았다가 갈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스타일이죠??
메뉴가 여러가지였는데 저는 그냥 주저하지 않고 미트볼으로.
15cm 단품 5200원이며 미트볼 4개가 들어간답니다.
서브웨이 미트볼 샌드위치 가격변동은 30cm 9200원이고 샐러드로 하실경우엔 6900원이라네요.
빵은 화이트와 위트, 플랫브래드, 파마산 오레가노, 허니오트, 하티가 있어요.
저는 플랫브레드가 제일 쫀쫀해서 좋기에 그걸로 했습니다. 다른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른 빵으로 드세요.
미트볼이 놓여지는 순간~ 서브웨이 미트볼 소스는 중독성이 가득한 맛이에요
바쁜 아침에 기분좋은 식사를 할수가 있었어요
치즈는 모짜렐라에 야채와 할라피뇨를 가득 넣어서 드셔보세요. 아주 꿀맛이랍니다...!
일하시는 직원분 손놀림이 장난아니시던데, 제가 아는 동생도 여기서 일을 했던적이 있어서 어떤것이 꿀조합이다 알려주곤 하거든요. 근데 전 그냥 뭐가 뭔지 헷갈려서 거의 기본으로 먹어요.
자 그럼 어디 한번 먹어볼까요??
캬~ 이 미트볼을 좀 보세요. 원래 아침에 미트볼 스파게티를 먹고 싶었는데 서브웨이에서 아쉽지만 간단하게 먹으려고 여기 온거거든요. 소스가 듬뿍! 이날은 미트볼 남은거 바닥까지 긁어서 만들어주시던데 그래서 운좋게 소스가 좀 많았어요. 스위트 어니언 소스로 선택했는데 역시~ 이맛은 배신하지 않네요!
기분좋은 하루의 시작! 야채도 가득이고 토마토도 많이 넣어서 그런지 딱 제 취향이었어요.
저는 어떤 야채건 좋아해서 다 넣어준답니다. 이번에 고른 서브웨이 미트볼 샌드위치 맛은 최고였고요~! 다음엔 또 가서 다른 할인하는 메뉴를 먹어볼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