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가격과 맛 알아봅시다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요거트 음료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스타벅스 골드회원인데 많이 먹으니까 별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그거 다 모아서 쿠폰으로 먹었지요
스타벅스 딸기딜라이트요거트블렌디드
소개해드립니다
바리스타 페이보릿 메뉴가 있었는데요
제주 유기농 말차로 만든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민트 초콜릿 칩 블렌디드, 블론드 에스프레소 라떼, 패션 프루트 티, 콜드 브루 오트 라떼가 있더라고요.
제가 소개할 스타벅스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가격은톨사이즈 6100원, 그란데사이즈 6600원, 벤티 사이즈 7100원입니다. |
저는 톨사이즈 6100원짜리로 먹어보았습니다.
요거트에 딸기과즙이 팡팡 씹히는 여름에 잘어울리는 요아이는 칼로리가 좀 있어서 배도 부릅니다.
세이렌 홀더가 조금 무섭게 생겼죠?
톨사이즈에 담겨있어도 그렇게 작지만은 않아요.
스타벅스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는 봄 신메뉴라고 합니다.
스벅 봄신상 메뉴를, 이제서야 먹어보다니요...
저 너무 늦었나요? 대략 요아이는 2021년 3월 16일에 출시한 메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 못 마실수도 있으니까~
체리블라썸 메뉴를 아직도 팔고 있으면 먹어봐야 인지상정이죠. 스벅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는 확실히 사람들에게 인기있을만 한거 같아요.
뚜껑 위로 보니까 딸기퓨레가 줄줄 쏟아지고 있어요..와우!
화이트&레드색의 조합또한 매우 강렬합니다.
스타벅스는 매 시즌마다 <시즌 한정 음료>를 내놓는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음료를 먹을때는 품절이 되지않게 기간에 유의하여 먹어주어야 한다는 사실~
컵에 세이렌이 투명하게 있어요
화이트 음료라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스타벅스의 매력 뿜뿜하죠?
요거트&딸기의 조합에 세이렌이라니. 히히. 너무 예쁘기까지 하잖아요!
스타벅스 음료는 눈으로 마신다는 말이 있을만큼 이쁘기로 소문났는데요.
백색의 요거트에 딸기가 콕콕 박혀있다니 이렇게 로맨틱한 마실거리가 또 어디있겠어요. 원체 스타벅스 푸라푸치노를 좋아하는데요 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는 적당히 달면서 시원~한게 제 서타일입니다.
빨대가 오래 두면 물러지니 너무 오래 먹기에는 조금 불편하므로 얼른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하지만 요거트 블렌디드를 먹기에 알맞은 굵은 빨대를 또 주시더라고요.
여튼 먹기에도 아깝고 갬성도 자욱하지만 스타벅스의 계절 신메뉴는 또 그자체만의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봄에는 먹기 좀 춥고~ 이제 더워지는 계절이니 여름에도 계속 팔면 좋겠다, 는 생각이 드는 스타벅스 딸기요거트 음료 리뷰였습니다.
가격 참조하셔서 원하는 사이즈로 골라골라 드시길 바라요.
아참 그리고 열심히 이프리퀀시 모아서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또는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을 받아야죠?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하여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받을수 있는거라고 합니다.
특히 상품중에서도 스타벅스 서머 쿨러..저거 완전 인기 많던데 말이죠.
하지만 저는 있어봤자 어디 사용할데가 없을거 같긴 해요^^;;
그래도 견물생심이라고 받고는 싶은데! 이프리퀀시 열심히 모아봐야겠습니다. 누가 기부 해주신다면 달게 받을게요 저 좀 주세요.ㅋㅋㅋㅋ 아니면 못모으면 연말 다이어리나 다시 도전할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