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 소속연예인과 엔터주 전망, 아직은 동전주지만 앞으로는? 본문
주식회사 판타지오는 매니지먼트, 음반 제작, 영화 및 드라마 제작, 해외 공연 사업 등 활발하게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는 국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자 최대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코스닥 상장기업입니다.
판타지오 주가는 1주당 125원입니다.
판타지오 주식은 엔터주입니다
주식회사 판타지오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이며, 매니지먼트나 음반 제작 및 영화, 드라마 제작과 아울러 해외 공연 사업 등을 하는 기업입니다. 소속 연예인들 중에 유명한 가수와 배우가 많습니다.
판타지오 홈페이지에 가면 관련 연예인에 대한 기사라든가 소속 배우등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사진은 <차은우>가 소속된 아스트로의 사진이 보입니다
그 외에도 여러 연예인들을 만날 수 있는 회사가 바로 판타지오입니다.
김미화, 임현성, 강해림, 박예린, 최윤라, 윤정혁, 옹성우, 김현서, 한기찬, 진수현, 추예진, 김도경, 지건우, 문유빈, 은해성, 차은우, 문빈, 김도연, 유나걸, 이서영, 최준영이 속해있다고 합니다
판타지오 소속 가수로는, 아스트로, 위키미키, 문빈&산하 등이 가 있으니 참조 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스트로 멤버는 얼굴 천재라는 별명을 지닌 차은우 이외에도,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씨가 속해있습니다.
또한 위키미키의 멤버는 IOI출신인 김도연과 최유정등이 있습니다.
판타지오 홈페이지에서 배우들의 관련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판타지오에 속한 위키미키 김도연 씨 이외에도 아스트로, 옹성우, 이서영 씨의 관련 뉴스를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판타지오는 75억 원 규모의 토지, 건물을 양도를 결정했으며 그 대상은 우원기술이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미래아이앤지와 앤케이물산과 영상콘텐츠를 개발한다는 소식도 아울러 전해집니다. 영상, 콘텐츠 중심의 IP사업을 본격화하고 관계사와 공동 투자하는 판타지오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에 대해 주시해 보는 방법이 있을 듯하네요.
판타지오의 주가와 전망을 분석하기 위해 차트를 분석할 시간입니다.
판타지오 1주당 주가는 125원이며 6월 24일 장 종료 기준으로 -6.72% 하락하여 125원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시가총액은 496억이며, 시총 순위로는 판타지오가 코스닥 1309위에 안착해 있습니다. PER은 2.35배입니다.
엔터주 판타지오는 아직 100원대 내외의 주가를 횡보하고 있습니다.
판타지오의 1개월치 주가입니다. 100원대 초~ 중반을 웃도는 가격이지만 아직 150원의 고비는 넘지 못하였습니다.
판타지오의 3개월 차트입니다.
1주당 90원대인 적도 있었습니다만 3개월 차트를 보아도 150원의 고비는 넘지 못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판타지오의 1년 차트입니다. 200원 미만을 횡보하고 있는 판타지오의 주가는 일순간 100원 미만으로 떨어진 적도 있습니다(4월경) 판타지오는 2021년 4월 거래정지가 있었기도 합니다.
하지만 현재 100원대로 회복하였고 앞으로 어떤 주가 전망을 보일지 여러 가지 소속 연예인 소식과 매치해 봐야겠습니다.
3년 치로 보아도 동전주의 딱지가 붙은 주식은 어쩔 수 없지만 판타지오에서 주력하는 사업이 어떻게 다각화되느냐에 따라 주가에 변동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판타지오의 외국인 지분율입니다. 5월 28일 0.51%에서 현재는 1%를 넘어선 지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이 한류를 주도하기 때문에 관련 연예인들의 소식과 외국인 지분율을 같이 생각해 보시는 방법이 있을 듯합니다.
동일 섹터 주식에 대한 정보입니다
판타지오, 스튜디오드래곤, 파라다이스, JYP Ent, 에스엠 이 꼽혔습니다
아직은 동전주인 판타지오이지만 앞으로 한류를 통해 어떤 행보를 이끌어낼지,
토지 양도 후 자본을 활용하여 어떠한 사업을 영위해 나갈지에 대해 계속해서 주목해 보시는 것이 중요할 듯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