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 맛집 대화역 레스토랑 올리코 화덕피자&파스타 맛보다. 본문

. . . 사회 초읽기/먹는이야기 (foods reviews)

일산 킨텍스 맛집 대화역 레스토랑 올리코 화덕피자&파스타 맛보다.

여러가지를 알고픈 블로거 바둑이방울 2021. 7. 3. 23:57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늘은 맛있는 것을 먹고 와서 포스팅해봅니다. 올리코라는 곳이었는데요 심히 분위기가 좋았었기에 소개해드립니다. 항상 만석이었기에 드디어 가보았네요.

ALL RICO

바로 이곳입니다. 파스타와 피자를 꼭 먹어야 하는 곳이죠..주된 메뉴는 피자인 거 같은데요 사람들이 다 화덕피자 시켜서 드시고 계시니 꼭꼭 드셔야 한답니다.
킨텍스 맛집 거의다 들쑤시고 다닌 저인데 이곳에도 드디어~~^^



대화동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고요 근처에 대화역 맛집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분위기가 특히나 좋은 곳인데 갈 때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냥 오곤 했는데 오늘 날잡고 오길 잘했어요. 날씨도 맑고 해서 데이트 하기 참 좋았는데 이제는 또 장마가 온다니..아숩네요. 하지만 이 안에서 보는 대화역의 정취도 넘나 멋지니 비가 오건 맑건 그날그날 분위기가 다를것 같네요.


일산 킨텍스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찾아오길 잘한것 같아요
벽에 고양이 사진이랑 그림이랑 가득 붙어있었는데요 정말 귀엽지 않나요? 사실 저 고양이 그냥 줄 없이 그냥 풀어져 있는것 같은데 말이죠. 제가 대화역에서 본 적이 있던 것도 같아서..또 보고 싶었는데 이 날은 고양이가 부재중이었습니다.

내부 분위기는 이러하며, 출입등록 전화번호가 적혀져있고, 대리석 식탁이 눈에 뜨입니다

이곳은 화덕피자를 전문으로 하는 일산 킨텍스 맛집인데요.... 재료가 소진되면 금방 마감을 하는 것 같으니, 빨리 찾아오시는 편이 좋습니다.

대리석 식탁과 가지런히 놓여있는 수저~

그리고 메뉴사진입니다


메뉴판은 이러하니 가격 참조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르게리따 피자와, 해산물 오일 파스타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마르게리따 피자는 화덕에서 구워져서 나온 정통 이탈리아식 파스타였습니다.
가운데 동그랗게...초록색으로뿌려져 있는 게 예뻤어요. 치즈는 쭉쭉 늘어나는 치즈이니 뜨거울 때 먹는 것이 좋습니다.


피클인데요 수제피클이라서 너무 맛이 좋았어요. 두 번 먹었어요.

피자를 먹어봅시다~

아니 세상에..피자 이렇게 쫀득하면서 맛있어도 되나요? 근래에 미국식 피자만 먹었었는데 요즘엔 이탈리아식 피자에 더욱 홀릭되는 것 같아요. 일산 대화역 구석진 곳에 이렇게 번듯한 레스토랑이 다 있었다니..올리코 자주 와야겠다.

피자는 별로 두껍지 않아서 몇 조각이고 먹어도 살이 덜 찔 거 같아요 그리고 화덕에서 기름이 쪼오옥 빠져가지고선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

이번엔 파스타 차례입니다
여기는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는 맛난 파스타가 있거든요

역시 해산물=오일인것입니까??여러 가지 다채로운 재료의 배합도 좋았지만 오일이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면의 익힘이라든가 여러가지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안에 새우랑 조개 등 여러 가지가 들어있고 뿌려져 있는 파슬리도 넘나 감각적이었어요
게다가 마늘이 많이 들어있어서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고~ 딱 제 취향 저격이더라고요. 중간중간 들어있는 토마토도 너무나 맛있었다는 것.

히히~ 새우가 정말 오동통하니 맛이 좋더라고요. 여기는 불맛이 다 살아있어서 집에서 하는 거랑 달라요. 음식 조리에는 화력도 중요하다잖아요.

이 집 오면 후식은 꼭 먹어봐야 된다고 해서 ~~ 봤는데요 먹고 싶었던 호두 파이가 다 없어져서 이번에는 케이크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커피 한잔씩이랑 케이크 먹기!

쇼트케이크인데 홍차 향이 나요!

와~ 정말 단면부터 예술이네요. 살짝 케이크가 높았는데요 케이크 위에 발라져 있는 크림이 엄청나더라고요.. 따로 카페를 안 가도 될 정도예요

커피도 크레마가 엄청 이쁘게 올라왔죠.. 참 예쁘게 뽑아진 커피예요!

'

certificato라고 쓰여있는데요 아마 certification이랑 같은 뜻이겠거니 합니다. 피자에 대해 일가견이 있는 곳으로 대화역과 멀지 않은 레스토랑 찾고 계신다면 일산 킨텍스 맛집 올리코로 와보세요...

반응형
Comments 0
댓글쓰기 폼
반응형
«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