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크림 추천 향좋은 레이비 산양유 바디크림 본문
향이 정말 진하고 좋은 산양유 바디크림 추천해드립니다.
겨울철이라 보습까지 염두에 두고 제품을 사용하는 편인데요 이녀석은 향도 좋고 보습력도 꽤 괜찮아서 블로그에 올리며 추천을 해드립니다. 직접 사용한 후기입니다.
저는 레이비 산양유 바디워시랑
세트로 쓰고 있는 아이입니다.
350ml이고 꽤나 대용량입니다.
집 식구들이 같이 쓸 거라서 큰 걸로~~ 맨날 쓰던 존슨즈 베이비 시리즈처럼 포근한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핑크핑크 여리여리해 보이는 제품외관~ 그리고 살짝 유선형이라 세워 놓으면 안정감이 있습니다.
영어로 double moisturing body milk lotion이라고 써있습니다. 두겹으로 수분감을주는 바디 우유로션 뭐 이렇게 해석 할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산양유의 우유성분이라니요,
그냥 우유도 좋은데 산양유라서 더 끌립니다. 실제로 Goat(산양)의 그림이 그려져있습니다.
크림도 우유 크림이 맛있듯이, 유단백이 참 부드럽잖아요. 뒷면을 보니 유단백질이 각질층까지 침투해서 윤기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것 인가봐요.
향은 제가 표현을 제대로 못 할줄 알았는데 여기 뒤에 딱 써있네요. Floral(플로럴향)이면서도 약산성이라 피부에 자극이 확실히 덜하더라고요. 게다가 마무리감이 얼마나 산뜻하고 깔끔한지...
너무 미끌거리는 바디워시 싫어하는데 이중보습 보습막을 위한 히알루론산 등 성분이 있지만 덜 미끄러웠어요.
사용방법이랑 전성분은 뒤에 써 있으니 민감하신 분들은 읽어보세요. 메이드 인 말레이시아 제품입니다. 레이비 제품은 처음 써보는데 이게 말레이시아 산이었군요~ 미국거 인줄 알았어요. 이쪽 동남아 제품들이 향이 진한것들이 많더라구요.
산양 그림이 그려져 있는 아이. 뚜껑은 핑크빛이라서 더욱더 포근한 바디크림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듯 합니다. 근데, 우리나라에선 산양이 거의 안 살고, 흑염소 같은것이나 가끔 볼 수 있잖아요. 외국 제품이라 그런가 우리나라에서는 잘 안 보이는 동물이 그려져 있어서, 확실히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우유는 먹어도 맛있는데 화장실에서 보면 유통기한 지난 우유로 보습 하시는 분들 많잖아요. 요거트나..그런걸로 말이죠. 그래서 산양유라는 성분이 들어있는 데 거부감은 없었던거 같아요.
레이비 산양유 바디크림은 그런점에서 추천합니다^^
한번 짜 보았어요! 너무 펌핑을 많이 하면 제품이 막 나올수 있으니 적당히 짜주세요. 근검 절약 해야죠~
와~ 보들보들하면서도 매끈해요.
게다가 피부에 살짝 윤광이 나는 것 보이시나요? 제가 피부가 요즘 엄청 건조한데 이거 덕택에 그래도 한 숨 놓았어요. 비싸지 않지만 팍팍 짜서 쓸 수 있으니 그런 점이 특히 장점이라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산양유라서 그런지 촉촉함은 두 말 할 것 없는 잔소리에요. 향좋은 바디크림이면서도 가격은 저렴하고 대용량이니 이래저래 가성비는 확실히 갖춘 제품이로군요.
특히 저는 다리나 팔에 각질이 많거든요. 꾸준하게 한 통을 빨리 다 사용해 보고 싶어요.
각종 로드샵에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파는거 봤어요. 그럼 좋은 정보 되셨길 바라며 글 마쳐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