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발산 마라탕 맛집 신세계마라탕 끝내줘 본문
장항동에 있는 신세계마라탕이 제 인생마라탕중의 하나에요!
실제로 고수 팍팍 ~소고기 팍팍~ 넣고 밥이랑 먹으면 아 꿀맛!
신세계마라탕은 제가 알고있는 마라탕 전문점중에 맛이 기가 막힌 곳이거든요...그래서 추천하고 싶네요 :)
매울 신 글자가 딱 써있어요.
마라탕=매운음식 공식을 위배하지 않게끔 저는 항상 맵게 시킨답니다. 여러분들도 그러시죠??
마라탕도 팔고 샹궈에 꿔바로우, 칠리새우도 팔고 있어요
위치는 MBC 드림센터 맞은편!
중국인 현지인처럼 목이버섯 많이 넣고 밥 듬뿍해서 이렇게 먹어주네요.
국물은 안먹지만, 여기 있는 간이 삼삼한 고기라든지 소세지랑 같이 먹으면 핵 꿀맛!
정발산 마라탕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죠.
아마 연예인도 많이 오지 않을까요. ?? 일산 MBC가 바로 코앞이니 말이죠.
밤늦게 갔을때도 열려있었는데 요즘은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9시까지 영업이라 아쉽네요. 제발 2.5단계가 끝나서 9시 이후로도 야식도 먹고 그러는 시대가 왔음 합니다....
매장에서 먹는게 재밌는데 왜 이 나쁜놈의 코로나가 터져서...그지경인지요?? 밤에 또 음식 먹고싶어요.네?? 그리고 마라탕엔 맥주잖아요. 칭따오 맥주 말이죠. 못먹어서 한스럽네요.
근데 좀 더 맵게 할걸 그랬어요~^^
국물이 라면 수준으로밖에 안 빨개서 말이죠.
그래도 이 날엔 비엔나 소세지 가득 고기가득 넣고 삶아서 행복했어요. 마라탕에 양고기를 넣었을 땐 항상 비린기억이라 저는 소고기를 추가해줍니다...
여러가지 건더기와 함께 두부도 가득 넣고 그랬더니 정말 인상깊은 맛이 나왔네요
이 집 탕수육..아니 꿔바로우도 참 맛있는데 이날은 그냥 먹어서 아쉽습니다.
숙주랑 고기 그리고 청경채랑 두부가 엿보입니다
단백질을 워낙에 좋아해서, 고기도 듬뿍 두부도 듬뿍 그렇게 욕심부리다 보니까 이 지경이 됐네요.
심지어 안에는 분모자랑 당면도 가득넣어서, 탄수화물도 폭탄입니다.
하지만 맵고 자극적이면서도 고칼로리인 마라탕은 왜 이렇게 맨날 먹고 싶을까요? 일산 정발산 장항동 마라탕 전문점 신세계마라탕도 그런점에서 제가 애정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