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항동 지식산업센터 에이스캠프 숲세권이라던데... 본문
사무실 알아보고 있어서 구로 항동지구에 분양 예정이라는 지식산업센터 에이스캠프 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지나가다가 한번 차에서 내려 구경을 해보았습니다.
이곳이 구로에이스캠프 들어설 자리라고 하네요
구로항동 지구에서 정말 이렇게 큰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오다니 말입니다.
일반 사무실형 지식산업센터와는 차별화를 두며 물류업이나 제조업무에 특화를 둔 건물이 지식산업센터라고 합니다.
사실 새 건물이란 ~ 새로운 느낌을 주기도 하죠
저도 분양받은 아파트에 들어갈 때랑 헌집에 이사갈 때랑 느낌이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보니, 숲세권임을 어필 하더라구요.
숲세권 뜻은 숲+역세권의 합성어로, 주위에 공원등 근린시설도 중요하다는 신조어 인거같네요.^^
잘 지어지고 있는가 봅니다~
옆에 다른 건물도 지어지고 있네요.
사실 사업하는거 너무 힘들어요. 나 회사 오너야 하면서 단순히 사무실만 구하기보단 역세권인지, 조망은 좋은지, 건물은 어떤지, 주위는 어떤시설이 있는지 꼼꼼하게 따져 보는것도 일이더라구요.
도심속에 이런 공장형 건물이 지어지는것이 참 흔치않은 일이긴 하죠. 이로서 서울 외곽까지 아주 구석구석 개발이 잘 되는 모양입니다.
사무실을 알아보신다면 길 넓고 하니까 한번 찾아 오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나중에는 구로 항동 지역의 명물, 푸른수목원도 구경 하고 오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아무리 도심이라도 녹지 지대가 끌리더라구요. 인간은 역시나, 자연 없이는 못 사는 동물 같아요.
살기 좋은 구로 항동지구...부동산에 관심 있으신 분은 이곳을 들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구로 푸른수목원이랑 인접지라서 단순히 이곳은 일터로서의 기능만이 아니라 제2, 제3의 기능도 할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