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한식뷔페 신촌1번지 6500원 가격 괜찮아요 본문
신촌 한식뷔페 가격 저렴한 신촌1번지
저는 식당을 갈 때 단체로 간다면 가격부분을 중점으로 살피는 편이에요. 신촌 한식뷔페 중에서 신촌1번지가 정말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어서 소개해드릴려구 해요.
저는 처음에 뷔페는 다 비싼줄 알았는데 신촌 한식뷔페는 정말 저렴하더라고요. 정성 가득한 밥상이면서도 엄마의 요리맛을 느낄수 있는곳인데 이 근처 직장인들은 점심에 다 모인 줄 알았다니까요.
위치는 신촌 현대백화점 맞은편 골목에 있습니다. 숨은 맛집이라 학생들이 저렴하게 한끼 하기에도 좋겠어요. 이 근처에는 YES라인이라는 연세,이화,서강대라는 명문대가 다 있고 좀더 나가면 서대문구에 명지대+명지전문대, 마포구에는 홍대까지 있지요. 이래저래 번화가입니다.
혼밥이나 혼술을 할때 가면 좋겠다 하더라구요. 한식부페 가격이 6500원이라고 써있어서 부담스럽지 않게 들어갈 수가 있었습니다.
고깃집을 겸하는 곳이지만 점심에 신촌1번지에서 한식뷔페를 하는 모양입니다. 돼지보쌈, 어리굴젓, 녹두전 등에 대패삼겹살까지 있습니다. 대패삼겹살은 폭발적인 가격으로, 1인분에 단돈 2900원이네요.
신촌1번지 한식뷔페 가격 및 차림표
식사류는 뷔페 뿐만 아니라 식사류/고기류/먹거리/마실거리 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고기류로 대패, 옛날삼겹살과 함께 차돌우삼겹살과 돼지갈비를 먹을수 있고요철판쭈꾸미, 삼겹쭈꾸미, 냉면, 계란찜, 볶음밥, 공기밥까지 먹을수 있습니다. 기타 술안주 류 및 마실거리까지 있어서 저녁에는 술한잔 하러 오기에도 좋겠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보다
깜짝 놀랄 만큼 여러가지 반찬이 있습니다. 제육김치 라든가 돈까스가 제일 인기메뉴라 그런지 떡하니 가운데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물, 샐러드, 오이 소박이류, 상추도 이렇게 있습니다. 채소 섭취량이 부족하신 분들께선 이 곳에서 건강에 유효적절한 식사를 하시기에도 충분하실 겁니다.
고추장아찌, 버섯조림, 멸치, 호박무침입니다.
힘써서 퍼온 모습입니다. 잡곡밥은 진리이지요! 원체 백반을 좋아해서 이렇게 먹는거 좋아하거든요. 소화 잘되고 더부룩하지 않고, 밀가루도 좋지만 매일 먹는 밥은 역시 이렇게 한식 스타일로 먹어야 무리가 없긴 하더라고요. 이 날은 뷔페라서 너무 힘껏 담아왔는데 다음은 좀 덜 먹어야겠다 느끼네요.
뿐만 아니라 곁들여 먹는 고기반찬이라든가 제가 좋아하는 제육김치, 그리고 여러가지 나물류를 섭취할 수 있어서 마치 집에서 먹는 밥느낌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엄마 손맛이라기엔 우리 엄마보다 요리를 더 잘하시는데요? 제가 소개를 제대로 못 해드렸지만 마파두부도 있었는데요 중화요리의 느낌까지 맛볼수 있는 한식뷔페라니요. 게다가 부페음식은 날짜에 따라 조금씩 변화가 있답니다.
보리밥까지 마주할 수 있었는데요 시골에서 먹는 강보리밥을 이 곳에서 보다니요. 게다가 제가 소개하기도 벅찰 만큼 여러가지 음식이 많았습니다. 남기지 않을 만큼만 퍼 옵시다!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콩나물국을 먹어주었습니다. 제가 다 소개 못드렸지만 매실차도 있고 그렇더라고요. 이 안에서 모든 요리를 다 못먹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정말 행복했어요. 신촌 점심 약속이 있으신 분은 신촌한식뷔페에서 이렇게 멋진식사를 해보셔도 될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주인 아주머니가 정말 친절하셔서 또 가고싶으 마음이 들었어요.
신촌1번지 위치, 가는법